Home > 기타 > 포토 뉴스
구리시, 홍보대사 문화예술인 3명 새로이 위촉
 
[포토 뉴스]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22-01-14 13:00:41
새로운 홍보대사 위촉으로 시 위상과 시정 홍보 효과 제고 기대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지난 113일 성악가 최선주, 홍지연과 대중가수 정종일을 홍보대사로 새로이 위촉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들은 임기 2년간 시 이미지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에 관한 사항 주요 시정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 참여 활동 기업 및 투자유치에 관한 활동 각종 축제 및 문화관광홍보 활동 등의 역할 담당 예정이다.

성악가 최선주 씨는 구리시 출신으로, 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독일 쾰른 국립음대 대학원 졸업하고 국가보훈처 초청 독창회 등 국내외 초청 독창회, 미주 60여개 도시 초청연주, 캐나다, 중국, 유럽 등 1,000여 회의 국내.외 연주와 방송 다수 출연, 음반 10여장 발매 등의 경력이며 현 삼육대학교 음악학과 강의전임교수 및 구리문화재단 이사 재직 중이다.

이어 성악가 홍지연 씨는 현재 구리시에 거주하며,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이태리 파르마 국립음악원 성악과 석사 졸업 및 최고 연주자과정 수료했으며 이태리 LISSONE 국제 성악 콩쿨 1, 한국예술총연합회 구리지회장 표창장 등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고 구리문화원 이사 역임했다.

성악가 최선주 씨는 위촉식에서 개인적으로 중.고등학교를 구리에서 다녔고 계속 구리시와 연관된 활동을 많이 했다. 이곳에서 많은 음악 교육과 봉사활동을 했고, 전국에서 우수 모범사례에 선정되는 등 많은 추억들이 가슴에 남아있다. 빨리 시민들을 찾아 뵙고 홍보대사로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 전했다.

성악가 홍지연씨는 아이들, 다문화가정을 위한 음악교육과 뮤지컬 등을 하고 싶다. 언제든 불러주시면 열심히 달려와 노래하겠다.”고 말했고, 대중가수 정종일 씨는 독거노인, 불우이웃 등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제 목소리를 선물해 구리, 시민행복특별시만들기에 크게 이바지하고 싶고, 구리시 발전에 도움을 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승남 시장은 구리시는 시 곳곳에서 365일 내내 행복365축제가 열리는 문화예술의 도시.”라며, “이번에 위촉한 홍보대사 여러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시도 앞으로 홍보대사들이 활동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변문주 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921호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10-3352-81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