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이사람
인터뷰
새얼굴
탐방
 
 
 
Home > 사람들 > 새얼굴
의정부문화재단 제6대 박희성 신임 대표이사 16일 취임 공식 업무 돌입
 
[새얼굴]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22-09-18 17:58:02

 


 

 

재단법인 의정부문화재단 박희성 신임 대표이사가 16일 취임했다. 신임 대표이사는 별도의 취임식을 생략하고 각 부서별 방문과 시설 현장 확인 등 직원 격려 및 소통으로 취임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박희성 신임 대표이사는 서강대학교 경영학 석사를 졸업하였다. KBS를 시작으로 KBS N 대표이사 및 KBS교향악단 사장을 통해 문화예술행정에 탁월한 능력을 보여줬다.

또한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이사, 가톨릭커뮤니케이션협회 회장,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부사장, ()한국음악예술 이사, 동의대학교 초빙교수 등을 역임했다.

8월 실시한 대표이사 공개모집에서 2022년 법정 문화도시 선정 시기에 맞춰 시민의 문화향유권 확대 및 문화정책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을 이끌어 갈 전문성과 자질을 인정받아 임기 동안 재단의 다양한 문화사업과 업무를 총괄하여 의정부의 문화예술 역량을 높일 수장으로 선임됐다.

박희성 대표이사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리모델링 공사를 안전하게 진행하여 공연 장비와 시설의 최신화를 통한 공연 품질 향상과 시민을 위한 공간을 조성하여 문화예술의 일상화에 기반이 되는 복합문화공간 조성과 예비문화도시를 넘어 법정문화도시 선정 등 시민중심의 지역문화사업에 초점을 두어 재단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시민참여 확대 온리(Only) 의정부 시민감동 프로젝트 경기북부 문화허브 도시 디지털 접점 확대 경영효율성 제고 등 경영 목표를 피력했다.

 

 


이미숙 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