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타 > 포토 뉴스
김동근 의정부시장,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현장방문
 
[포토 뉴스]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22-10-28 11:32:30
현장 방문





 

 

의정부시(시장 김동근)26일 산곡동 396번지 일원에 추진 중에 있는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복합문화융합단지 전반적인 사업계획 및 민원의 발생 경위 등을 보고 받았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현장 출동, 김동근이 달려갑니다를 통해 시민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민원해소를 위해 불분주야 약속을 이행해 나가고 있다.

복합문화융합단지 내 보상협의 중 발생 된 민원인과의 현장에서 소통은 예상을 벗어난 민원인과 사업시행자간의 거리를 좁혀 나갈 수 있는 긍정적 신호를 주었다.

현장에서 소통하는 김동근 의정부시장의 행보로 인해 의정부시민들의 민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의정부시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야 한다며, 다양한 문화공간과 콘텐츠를 의정부시민 누구나가 향유할 수 있도록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하루빨리 시민의 품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마지막으로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의정부시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야 한다.”, “다양한 문화공간과 콘텐츠를 의정부시민 누구나가 향유할 수 있도록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하루빨리 시민의 품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미숙 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