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스포츠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의정부 몽실학교에서 6월 15일 문화예술 공연 개최
 
[문화,스포츠]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6-12 06:44:50
리차드 로 & 고희안의 재즈 토크 콘서트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615() 오후 7, 몽실학교(의정부) 큰꿈관에서 도내 교직원 5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리차드 로 & 고희안의 재즈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은 그동안 지역적 한계로 소외되었던 경기북부 및 원거리 지역 교직원들에게 문화예술 공연 관람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되어 2012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재즈사의 명장면들을 개성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유쾌한 영상들로 보여주고, 각 시대와 장르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리차드 로(색소포니스트)와 고희안(피아니스트)의 환상적인 듀오로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최기봉 관장은이번 공연이 경기교육가족의 문화적 소통과 공감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균형 있는 문화예술행사가 확대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www.gew.kr) 통해 61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12-602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