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기타
의정부성모병원, 슬로건 & 엠블럼 선포식 열려
 
[기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6-20 09:07:35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슬로건 & 엠블럼 선포식이 지난 615일 월례조회 시간에 전해명 병원장과 보직자 및 3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새로 탄생한 슬로건은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이다.

슬로건은 개원 60주년에 맞추어 브랜드 가치 증진, 애사심 형성, 새로운 도약을 위해 제작 되었다.

2016년 교직원 슬로건 응모를 시작으로 직종별 인터뷰 등을 거쳐 두개의 후보안중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가 교직원 최종 투표에서 총 441(63%)를 얻어 선정되었다.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는 한결같이 지역사회의 건강을 지켜온 의정부성모병원의 발자취와 환자의 아픔을 나누고 함께 하고자 하는 의료진의 마음을 함축하였으며,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가족 같은 든든함과 따뜻한 사랑을 담아 필요한 순간언제나치유의 손길을 제공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엠블럼은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색과 겸손한 회색을 활용했다.

모양은 두개의 하트로 심장과 청진기의 모습을 형상화 했으며, 겹쳐진 하트는 의료진과 환자의 마음이 서로 포개져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모습이다.

또한 의료진과 환자의 모습이 그리스도의 상징인 십자가로 결합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의정부성모병원장 전해명 교수는 이번 선포식에서 지난 60년간 지역주민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빠른, 더 쾌적한, 더 전문적인 경기동북부 최고 병원으로 보답하겠다. 신뢰받는 대학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미숙기자 ( ui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