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이사람
인터뷰
새얼굴
탐방
 
 
 
Home > 사람들 > 탐방
<기업탐방>의정부 정통기프트 피엔위커머스
 
[탐방]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7-04 08:34:14
"홍보 넘쳐나는 시대 판촉물.기념품 어떻게?"


정통기프트 (www.jtgift.com)피엔위커머스는 점점 늘어나는 판촉물, 기념품 홍보시장에 대응하여 고객에게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품개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의정부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의정부시 경의로 114 영빈빌딩 4층에 위치한 피엔위커머스의 정원우 대표는 큰 교통사고후 재활에 힘쓰면서 정년이 없는 직업으로 예전의 쇼핑몰, 오픈마켓의 경험을 살려 의정부시 중소기업청 지정 기관인 1인창조기업.시니어비즈니스센터에서 정통기프트 사업을 창업하여 '시니어 창업기업 국내,외 마켓팅 지원 프로그램 사업'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고객의 취향에 맞춘 시안으로 불량률 제로와 납기일 마감의 깔끔한 일처리로 신뢰를 쌓고 있으며 친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판촉물을 계속 개발하는데 역량을 다하고 있다.



3만여개가 넘는 피엔위커머스의 판촉물품 중 독보적이라 할 수 있는 3D포돌이 열쇠고리나 친환경 보틀, USB메모리, 스마트폰용품, 에코컵등은 저렴하면서 가성비 높은 판촉물로 마켓팅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가두 역할을 하고 있다.



피엔위커머스의 정원우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함께 하고자 무료급식소 봉사나 연말연시 사랑의 물품 후원등과 재무 컨설팅등의 재능기부를 실천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취재 : 노명숙 본지 시민기자

 

2017-07-04 08:34:14 수정 노명숙 시민기자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