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심층
  심층.촛점
기획
현장
르포
이슈
 
 
 
Home > 기획,심층 > 이슈
양주시-(주)카스,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양주 유치기원 입주협약 체결
 
[이슈]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8-23 12:42:22
㈜카스, 4차혁명 주도 스마트 팩토리 건설 선도적 역할 수행


양주시(시장 이성호)-카스(대표 김태인)는 지난 823일 시청 제2상황실에서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입주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이성호 양주시장과 김태인 카스 대표,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양주시는 경기북부테크노밸리를 유치하여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고 카스는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입주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IOT연계 시스템 기술개발 R&D센터를 조성하여 미래 복합형 자족도시를 구현한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양주시의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유치를 위한 상호간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 ▲㈜카스의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입주를 통한 스마트팩토리 건설, ·복합적 신기술을 개발하여 계량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주시는 카스의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입주 및 연구개발 활동의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한국계량산업의 대표주자로서 세계 150여개국에 활발한 수출을 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계량전문기업이 관내에 기반을 두고 있음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경기북부테크노밸리를 유치하여 지역특화산업 중심의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함으로써 제조업의 고부가가치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숙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