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4분기 운영 프로그램 발표
 
[라이프]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9-08 06:58:12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될 4/4분기 운영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프로그램은 시민을 위한 토요 무료 영화 상영 24편과 교육프로그램 10개 강좌이다.


4분기 교육프로그램은 청소년 대상의 스크래치 주니어 코딩교육, 전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의정부아나운서 스쿨, 팟캐스트, 창의적인 사진 촬영 등이며, 스마트폰 사용법에 익숙하지 못한 시민을 위한 강의로 스마트폰으로 세상과 소통하기란 강좌를 무료로 마련하기도 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1012일부터 홈페이지(www.ui4u.go.kr/uimedia)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영화 상영은 10월 로맨스, 11월 상상우주, 12월 드라마 다큐를 주제로 구성하고, 시민들이 추천한 영화 13편과 담당자가 선정한 11편을 상영한다.

영화관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을 원할 경우 1인이 4좌석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유치원을 포함한 초..고등학생을 위한 견학프로그램은 개별적인 견학은 상시 가능하고, 20명 이하의 단체일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10인 이상의 단체가 공동체 무료 영화 상영을 사전에 신청할 경우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다.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회원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일반회원과 연회비 1만원을 납부하고 교육을 이수해야하는 정회원으로 구분된다.

정회원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의 시설과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정회원 교육은 매주 토요일 11시와 화요일 오후 7시에 실시하고 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