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 봉사동아리 평화의 소녀상앞 따뜻한 마음 전달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9-12 15:07:02
위안부 할머님들께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 자체동아리 신바람나누미는 지난 99일 의정부역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신바람나누미 동아리는 지역 내 청소년들이 타인과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배움을 실천하여 건강한 인성을 형성하고 자기 존중감과 자신감을 향상시킴으로써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수련관 대표 봉사 동아리이다.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신바람나누미가 직접 만든 꽃다발을 의정부시 평화의 공원에 위치한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판매 하였으며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나눔의 집에 기부될 예정이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역사문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부활동을 통해 인권과 평화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자 진행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직접 만든 꽃다발을 전부 판매할 수 있을까? 라는 처음 걱정과 달리 많은 시민 및 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전부 판매할 수 있었으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애국심을 고취하고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봉사동아리 신바람 나누미는 오는 928일 조손가정을 위한 추석음식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다시 한번 재능을 나누고 배려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