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제25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우수한 성적거둬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09-14 10:39:22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이 지난 94일부터 98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 25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의정부시 대표로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는 4(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 부문 17개 종목으로 운영되며, 경기도 각 시..구에서 치열한 예선을 걸쳐 선발된 청소년들이 참가할 수 있는 경기도 최고의 예술경연대회이다.

의정부시는 청소년 74개인 14, 단체7(60)4개 부문 12개 종목에 참가하여 각 분야에서 그 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우수상 1, 장려상 1, 특별상 4개 등 6개 종목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는 우수상-무용 댄스 중등부(충의중학교 라피네), 장려상-문학 시 고등부(경민고등학교 이은영), 특별상-음악 한국음악 기악독주 고등부(발곡고등학교 김진희), 특별상-무용 발레 중등부(충의중학교 임채원) 특별상-한국음악 성악독창 초등부(의정부호원초등학교 김예원), 특별상-대중음악 개인 중등부(발곡중학교 유태영)이며, 수상자()는 이달 16일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에서 진행되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관장 조경서는 참가 청소년들의 피나는 노력과 뜨거운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미래의 예술을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