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 의정부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11-09 06:20:58
창립 2주년 기념 일일찻집 수익금 이웃돕기로, '의정부시 100일간 사랑릴레이' 첫번째 기부자로 전달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회장 이미숙)는 지난 117일 의정부시가 추진하는 범시민 사랑나눔 캠페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첫 번째 성금을 기탁했다.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 소속 7개 언론사 대표들은 이날 오후 3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방문하고 관내 저소득가정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지난 5월 실시한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 창립 2주년 기념 사랑나눔 일일찻집 수익금과 회원들의 회비 일부를 합쳐 마련했다.

이미숙 회장은 우리 협회는 지역민의 알권리 충족과 사회공헌에 기여키 위해 설립돼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100일간 사랑릴레이 운동 첫 주자가 되어 기쁘고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의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역 언론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시가 추진하는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동참해줘서 감사드린다면서 순수한 온정이 담긴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는 이번 성금기탁 이외에도 12월 중 송년회를 대신해 매년 어르신 식사대접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미약하나마 나눔 분위기 조성에 밀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올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은 지난 117일부터 1214일까지 설 명절 전 100일의 기간 동안 실시하는 릴레이식 기부모금 캠페인이다.

경기북부지역언론사협회는 경기뉴스통신(박민준), 경기북뉴스(황호), 경기북부종합뉴스(이만조), 경기북부탑뉴스(박종국), 경기북부포커스(이미숙), 뉴스미디어(현대곤), 의정부신문(김동영) 7개 회원사로 구성됐다.

 

박 융기자 ( kyhea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