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한자락
 
 
 
 
Home > 미담 한자락
의정부1동 ‘사랑의 동심초’ 어르신 생신 축하
 
[미담 한자락]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7-12-07 07:20:32


의정부시 의정부1동 자원봉사단체인 사랑의 동심초는 지난 1252017년 한해의 봉사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의정부1동 주민센터 지하 강당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여명을 모시고 이.미용, 수지침 봉사 및 독거어르신 생신축하 잔치를 개최했다.


자원봉사단체인 사랑의 동심초사랑의 약손회원 15명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14년간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의정부1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이.미용 서비스 및 수지침 봉사, 독거어르신 점심식사 대접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의정부시장상인 아름다운 나눔인 상을 수상하여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한 해가 되기도 하였다.

이윤순 사랑의 동심초 회장은 “‘사랑의 동심초가 수년간 활발하게 유지된 이유는 서비스를 받으시는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고 회원들 모두 애향심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봉사의 끈이 단단하게 묶여서 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의정부를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이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남상빈 의정부1동장은 평소 효사상이 잊혀져 가는 가운데 사랑의 동심초사랑의 약손회원 분들은 남다른 마음가짐으로 봉사를 실천하시는 것 같아 항상 감사의 마음과 선행을 격려해 드리고 싶다. 나눔 문화 조성에 큰 기여를 하시는 사랑의 동심초사랑의 약손회원분들의 미담사례가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