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신년사>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1-02 00:23:02
동두천 꿈 하나씩 이루고, 연천 더 따뜻한 곳 만드는데 최선 다하겠다


 

무술년(戊戌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숨가쁘게 달려온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 힘들고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부여된 책임을 성실히 완수하고 기대이상의 성과도 거두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힘겨워 주저앉고 싶을 때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고 나태함이 유혹할 때 스스로를 채찍질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 덕분입니다.

매일 새벽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집을 나설 때나,.차관들과 만나 지역현안을 논의할 때나, 새벽까지 이어진 국회 회의에 지쳐 사무실에서 쪽잠을 잘 때에도 제 머릿속에서는 여러분들의 따뜻한 미소와 격려의 목소리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럴 때마다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려면 한치의 소홀함도 없어야겠다고 늘 다짐합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 운영위원회 위원,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위원, 자유한국당 대변인, 통일위원장 등 책임 있는 역할을 감당하며 중앙정치무대에서 동두천과 연천을 대변하고 알리는데 노력했습니다.

특히, 예산안조정소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면서는 불필요한 예산은 과감히 삭감하고, 민생과 경제를 위한 예산은 충분히 확보한다는 원칙을 세워 철저히 지켜나갔습니다.

행정부와 동료의원을 설득해 우리지역에 꼭 필요한 예산도 충실히 챙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2018년도 예산에 동두천.연천지역 주요사업 국비 2,312억여원을 확보했습니다.

특히 국정감사를 통해 정부의 탈원전 정책, 주한미군 공여구역 지원사업 등 주요현안의 문제점과 대안을 살피고, 민생 곳곳에 파고든 불법.미인가 금융거래에 대한 관리감독도 강화하도록 했습니다.

소비자 위해제품 관리에 있어서도 미흡한 부분이 발견되어 법률개정안을 발의했습니다.

존경하는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의 안보를 걱정하고 경제를 걱정하십니다.세계적으로도 국가간의 갈등과 경기침체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2018년은 큰 변화의 한 가운데에서 많은 어려움을 헤쳐 나가야 할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선조들이 그랬던 것처럼,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이 우리에게 보여주셨던 것처럼 우리에게는 서로 합심하고 단결하여 어떤 위기도 헤쳐 나갈 지혜와 능력이 있습니다. 저 김성원도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동두천의 꿈을 하나씩 이루고, 연천을 더 따뜻한 곳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줄 대한민국을 더 좋은 나라로 만들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따끔한 질책도 망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새해 계획하는 모든 일들을 다 이루는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1.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