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신년사> 박종철 의정부시의회 의장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1-02 01:05:11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모습 보여드릴 것 약속한다


 

존경하는 44만 의정부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8년 무술년(戊戌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기쁨이 넘쳐나길 바라며,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속에 제7대 의정부시의회가 어느덧 4년의 임기를 몇 개월 남겨놓지 않은, 의정활동을 마무리해야 할 시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시의회에 보내주신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 그리고 애정 어린 격려와 지도편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시의회는 2018년 새해에도 경기북부의 중심, 통일 대한민국의 전진기지인 의정부의 위상 제고와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의회상 구현이라는 의정목표를 위해 열린 의회, 신뢰받는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라는 세가지 지표를 구현, 시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또한 언제나 시민의 편에 서서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의 작은 소리도 소중히 여겨 민의가 최대한 반영되는 민주의정 구현에 모든 의원이 지혜를 모으고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시의회는 시민의 대변자이자 진정한 일꾼으로서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과 영광의 자리에 항상 동참하면서 함께 할 것입니다.

끝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축원드립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01-02 01:05:11 수정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