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경제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들 “법무법인.법무사 선정 공개입찰”
 
[사회,경제]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1-05 15:59:10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협의회는 1,160세대 공동주택단지 등기업무 처리를 담당할 법무법인(변호사) 및 법무사를 공개입찰 한다고 지난 14일 전했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협의회는에 따르면 해당 공개입찰은 입주예정자들의 부동산 소유권이전등기 업무와 관련된 일체의 법률서비스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신속히 처리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법률대리인을 선정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협의회는 과거 투명하지 못한 법률대리인 선정으로 입주민들 사이에 잡음이 끊이질 않았고, 무자격 수임 및 수임알선 브로커 등의 피해 사례를 귀감삼아 공개입찰 및 설명회개최, 적격심사 투표 등 입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투명한 입찰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1차 서류접수를 받고 서류통과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공개설명회를 개최하여 적격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입찰관련 공고 열람 및 문의는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협의회 카페(http://cafe.naver.com/yjed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차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이번 공개 입찰은 양주신도시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향후 주변 아파트로의 확산을 통해 투명한 아파트 문화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한다말했다.

경기도 양주옥정신도시 A-18 블록에 위치한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2는 지하1~지상25, 13개동, 전용면적 66~841,160세대 규모다. 단지 남쪽에 초·.고등학교가 위치하고 북쪽으로는 중심상업지역과 대규모 복합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20176월 구리~포천 민자고속도로가 개통되었으며, 서울 도봉산역과 경기 양주 옥정지구를 연결하는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이 4일 국토교통부에 고시가 되어 올해 착공을 목표로 일정이 추진중에 있다.

GTX C노선 양주신도시 연장 및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가 계획되어 있어 노선이 개통되면 양주신도시부터 서울까지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