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스포츠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창립식, 지부장 취임식 개최
 
[문화,스포츠]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1-09 10:34:14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군지부는 지난 15일 연천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창립식 및 지부장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취임식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을 비롯한 관내·40여명의 인사가 참석하여 성대하게 치러졌다.

지난 해 1026()한국사진협회는 제5차 이사회에서 연천지부 설립 건을 인준하였으며, 이에 연천지부는 같은 해 1220일 제 6차 이사회에서 지부장 김남호, 부지부장 황진문, 감사 윤광모, 사무국장 정하권 등의 임원을 선출한 바 있다.

현재 15명의 회원과 10명의 예비회원을 갖추고 있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는 이로써 경기도 31개 시.군 중 30번째 인준 사진작가협회가 되었다.

이번 ()한국사진협회 인준으로 ()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6개의 산하 지부(국악, 문인, 연예인, 음악, 연극, 사진작가)를 갖추게 되었다.

()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현재 미술협회 및 영화협회 인준을 받기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의 창립은 ()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의 내실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연천군민을 위한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 제공으로 향유권 신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김남호 지부장은 연천군 사진예술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 융기자 ( kyhea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