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설 명절 선물세트 만들어 전달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2-12 08:22:26
“정 담은 행복꾸러미 받으세요”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범서)는 지난 29일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서 설 명절맞이 선물세트 만들기(을 담은 행복꾸러미 받으세요)를 후원기업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30여명과 함께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사)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 ()대륜이엔에스가 후원하여 사랑을 담은 물품을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하는 명절나누기 행사로 더욱 빛나게 하였다.


선물세트의 구성품은 전()세트, 떡국재료(떡국떡, 사골곰탕, 만두)와 가공식품으로 이루어졌고, 특히 전()세트는 개인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만들어 그 의미를 더하였다.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의 이수묵 본부장은 명절을 맞이하여 기업이 이웃들과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고 행복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호득 센터장은 명절에 기업에서 나눔의 물결운동을 펼쳐 감사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규석씨는 회사생활을 하면서 힘든 점도 많지만, 이렇게 봉사활동을 통해 보람을 느끼고 조금이라도 자신의 힘이 도움이 된다면 앞으로도 봉사활동은 꾸준히 하고 싶다고 말했다.

취재 : 정혜연.정경화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정혜연.정경화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