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타 > 포토 뉴스
양주시 옥정종합사회복지관, 설맞이 나눔 행사 열려
 
[포토 뉴스]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2-12 08:38:52


양주시는 지난 27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감동가득, 사랑가득 나눔 행사가 옥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본부가 주최하고 양주옥정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해 진행했으며 이성호 양주시장과 박춘배 옥정종합사회복지관장,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본부장, 시의원을 비롯해 경기사회 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인 ()하나?벨라보르사 대표 서재원, 박명희, 서울기모 대표 정귀례, 동원피닉스 대표 김홍매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경기북부 10개 시?군의 일반기탁금으로 조성한 생계비 295백만원과 고액기부자 봉사활동과 연계한 양주, 파주 명절음식 35백만원 등 총 33천만원을 경기북부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지원했다.

참석자들은 서정대학교 자원봉사 학생들과 함께 백미 2kg 등 생필품 10종의 선물세트 240박스를 포장하고 관내 독거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떡국을 배식하며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이날 포장된 감동 나눔 선물세트는 각 읍면동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감동 나눔을 통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양주시에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말했다.

 

 

2018-02-12 08:38:52 수정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