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스포츠
경기도, 초.중.고 학년별 육상 대회, 포천에서 열려
 
[문화,스포츠]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4-16 07:15:32

 

경기도 엘리트 육상 발전의 기회이자 우수 육상 선수 발굴의 장인 2018 경기도 초중고 학년별 육상 대회가 오는 4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육상연맹과 포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육상연맹과 포천시육상연맹이 주관하는 대회로 약 1,000명의 엘리트 육상 선수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등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 대표 선발전을 겸해 진행된다.

전국소년체전 경기도 대표 선발전을 겸해 선수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이번 대회는 모든 체육의 기본이라는 육상의 박진감을 느껴볼 수 있으며, 한국 육상계의 유망주를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경기도 육상 꿈나무를 육성하는 대회 본래의 취지에 더해 우리 포천을 경기도 30개 시.군에서 온 어린 선수들과 그 가족에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1,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강성모 문화체육과장은 도 단위 규모의 큰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리며 경기 관람 등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