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타 > 포토 뉴스
의정부시의회, 제7대 임시회 회기 마무리
 
[포토 뉴스]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4-23 01:37:18
제279회 임시회 폐회


의정부시의회(의장 박종철)는 지난 420일 제27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마지막으로 20147월 출범한 제7대 의정부시의회의 회기일정을 마무리했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정선희)의정부시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8건의 안건을 처리하였고,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김일봉)의정부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3건의 안건을 처리하였다.


특히, 김일봉 의원이 발의한 의정부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조례로 정하도록 위임한 사항 중 일반상업지역내에서의 건폐율을 상향조정하여 그동안 관련 규제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개정하였다.

기타 안건으로는 의정부시의회 권재형 의원 사직의 건을 의결하였다.


박종철 의장은 지난 4년간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열린 의정 구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의정부시민의 권익과 복리증진을 위하여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수행하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시정의 동반자로서 열과 성을 다해 오신 안병용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마지막까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히며 의정부시의회 회기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에서는 최경자 의원과 권재형 의원이 각각 신상발언을 하였고, 임호석 의원은 5분 발언을 하였다.

 

2018-04-23 01:37:18 수정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