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
연천군,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팜모스마켓 개장
 
[라이프]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5-10 08:30:34
5월, 온 가족 소풍


지난 414일 한탄강관광지 어린이캐릭터공원에서 “4_봄장으로 시작된 연천군 사회적경제 나눔장터인 연천 팜모스마켓이 오는 512일 토요일 “5_소풍으로 다시 찾아온다.


“4_봄장에서는 TV프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가능동 밴드의 귀를 즐겁게 해준 멋진 공연과 백옥희요리연구가의 봄철 나물요리 시연으로 맛샘이 한껏 폭발했다면 “5_소풍에서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 소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대호 국악재즈밴드의 공연과 행복을 전하는마술공연 디어매직으로 여러분을 맞이할 예정이다.


“5_소풍장터에서는 연천의 맑은 물과 건강한 땅의 기운으로 기른 연천의 농부가 생산한 지역농산품과 가공품, 한 땀 한 땀 정성껏 빚은 수공예가의 공예품과 공예품 체험 그리고 건강한 재료에 손맛을 더한 먹거리까지 다양한 판매자들이 설레는 마음 안고 준비한 마켓으로 온 가족이 함께 가벼운 소풍을 오시면 덤으로 현무암 용암이 만들어낸 한탄강 절경을 누리는 시간이 주어진다.

또한 SNS에서 팜모스마켓을 해시태그(#) 하시거나 마켓에 오실 때 비닐봉지 사용 방지를 위해 장바구니를 가져오시는 분들에게 진행하는 이벤트도 계속된다.


팜모스마켓은 20184월부터 11월까지 한탄강 어린이캐릭터공원에서 매월 둘째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리며 참여를 희망하시는 사회적경제기업, 마을공동체, 체험농가 등은 연천군사회적경제협의회(010-4860-5589)로 문의하면 된다.

   

박 융기자 ( kyhea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