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스포츠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 사랑나눔 자선축구대회 성료
 
[문화,스포츠]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5-14 13:50:17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단장 황석진)이 주최한 '사랑나눔(불우이웃돕기) 자선축구대회'가 지난 512일 영석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대회에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된 후원행사로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 의정부시사회복지사축구회(따손UTD), 경기북부소방연합축구회, 의정부시청축구동호회, 조사모(좋은사람들)연예인봉사단, 청우축구회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우승은 청우축구회, 준우승은 경기북부소방연합축구회가 차지했다.


이번 사랑나눔 자선축구대회를 위해 의정부명지회(회장 이호직)에서 쌀1050, 카네이션요양병원과 신세계안과에서 쌀1070포 그리고 대회참가팀이 라면50박스(후원금으로 구입)를 후원하였으며 신우신협, 노바웨딩홀, ()북의정부자동차검사소, 의정부서울척병원, 의정부신곡새마을금고, 진가네떡집, 김재우한의원, 청담i치과 등 관내 20여 업체가 후원에 동참했다.


후원물품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의정부밀알복지재단, 119한솥나눔무료급식소, 행복나눔무료급식소, 신한대평생교육원 봉사단, 경기북부보훈지청 등 10여개 기관 및 지역내 어려운 이웃(5가정)에 고루 전달했다.


황석진 단장은 "자선축구대회에 참가한 축구동호회 및 후원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내년에도 대회를 잘 준비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내실있는 축구대회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취재 : 유애형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유애형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