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타 > 우리동네소식
의정부시 호원2동, 색소폰 버스킹으로 지역문화예술공연
 
[우리동네소식]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5-14 13:56:57
김기철 단장 지도로 회룡역에서 6월까지 둘째,넷째 토요일


의정부시 호원2(동장 정상진)은 예술이 살아있는 문화거리를 조성하는 색소폰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어 지역주민과 회룡역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414일부터 6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회룡역 시계탑 앞에서 진행되고 있는 버스킹 공연은 살기 좋은 호원2동 만들기를 위한 마을공동체사업의 일환으로 호원권역 주민들의 문화생활 증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버스킹 공연에 참여하고 있는 멤버들은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실력있는 솜씨의 색소폰동호회 회원들이며 호원동에서 김기철색소폰실용음악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김기철 단장의 지도를 받고 있다.


김기철 단장은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차인표 색소폰 연주의 실제 연주자로 국내 색소폰 신드럼을 불러 일으킨 장본인이며 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찾아가는 문화활동 공연같은 가까운 무대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색소포니스트이다.


버스킹 공연에 참여한 강현구 색소폰 연주자는 평상시에 갈고 닦은 실력으로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잠깐이나마 색소폰 선율을 들려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문화여가생활을 즐기며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될수 있도록 멤버들과 함께 꾸준한 연습과 공연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취재 : 노명숙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2018-05-14 13:56:57 수정 노명숙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