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김영숙 민주당 나선거구 의정부시의원 후보, 개소식 가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5-14 14:08:00
“꿈꾸는 희망도시, 복지허브도시 의정부시 만드는데 함께 힘 보태겠다”


김영숙 민주당 의정부 나선거구 시의원 후보는 지난 513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문희상 국회의원과 김민철 의정부을 지역위원장, 후보들로는 3선 시장도전에 나서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해 도.시의원들 예비후보들, 김영숙 예비후보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김영숙 예비후보는 시의원으로 당선되어 의정부시가 시민이 꿈꾸는 희망도시와 복지허브도시로 거듭나는데 함께 힘을 보태고 노인을 공경하고 청소년을 사랑하는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 예비후보는 설레는 마음으로 개소식을 열고 시의원 선거에 출정하는 김영숙 후보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고 말했다.

이어 안병용 후보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대한민국에서 전쟁은 결코 일어나서는 안된다는 주장을 관철시킨 문재인 대통령, 6선의 능력 있는 문희상 국회의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희망도시 설계도를 갖고 있는 저 안병용이 함께 의정부를 정말 보석처럼 빛나는 통일중심의 도시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28년을 봉사해온 김영숙 후보를 꼭 시의원에 당선시켜 희망의 설계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밝혔다.


문희상 국회의원은 가화만사성중 가화의 가장 으뜸인 효를 실천하는 김영숙 후보가 꼭 시의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의정부시발전의 전격적인 기회가 오고 있으니 교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표를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축전을 통해 의정부의 변화, 의정부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나서주신 김영숙 후보님께서 시민 여러분의 열망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는다김영숙 후보님께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새로운 지방자치의 모범이 되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숙기자 ( ui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