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안병용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인산인해'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5-27 12:13:19
지지자 3천여명 몰려 ‘북새통’ 입장 못한 채 되돌아가기도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100년 먹거리 희망캠프개소식이 지난 526일 오후 2시 의정부시 평화로 540 퍼시픽 타워 11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은 김원기 도의원 후보의 사회로 문희상 국회의원을 비롯해 임창렬 킨텍스 대표이사, 설 훈.박광온.정성호 국회의원과 김기형.김문원 전 의정부시장, 예비역 인사들과 법조계 이사, 언론계 인사 및 취재기자와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후보, 더불어민주당 도의원.시의원 후보, 지지자 등 3천여 명이 참석해 안병용 후보를 지지했다.

안병용 후보는 “1000년에 한번 올까 말까한 천재일우의 기회, 의정부시대가 왔다문재인 대통령과 문희상 국회의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과 경기도의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기호1번 도의원 후보, 기호1번 시의원 후보와 함께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리 바람이 차고 가는 길이 험하더라도 풍파를 이겨내고 독수리가 훨훨나는 잘사는 희망도시 의정부시를 반드시 이뤄내겠다평생 이 성원을 가슴과 눈에 새기고 늘 공부하고 행정혁신을 이루는 좋은 시장이 되자고 시민앞에 다짐한다고 결의를 다졌다.

문희상 국회의원은 한반도의 평화가 오면 경기북부의 중심 의정부시대가 시작된다“1번 문재인.1번 이재명.1번 안병용.1번 문희상, 이런 환상적인 궁합이 앞으로 100년 안에 의정부에는 없으며 안병용이 그 중심에 있다고 강조했다.

김민철 의정부을 지역위원장은 의정부를 더욱 발전시키고 설계도를 가지고 100년 먹거리를 준비하는 후보가 누구인가?”라며 지역의 현안을 하나하나 차곡차곡 처리해 낸 안병용 후보에게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는 안병용은 대학 선배로 민선 5.6기를 같이 시장을 하며 참 많이 배운 그런 사람이다고 인연을 소개한 뒤 의정부는 그동안 분단의 고통에 독박을 쓴 도시로 안보를 이유로 모든 국민들이 부담해야 할 것을 경기북부지역에서 부담했다이제 경기북부지역은 특정한 배려가 있어야 하며 정부가 미군반환공여지를 직접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정부를 새롭게 발전하는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 만들고 100년 먹거리를 만들 사람이 누구인가?”라며 안병용 후보와 손잡고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임창렬 킨텍스 대표이사는 경기도지사 재직 당시 경기북부지역 발전 마스터플랜을 세우고 군사보호지역, 그린벨트를 해제할 수 있도록 설계한 사람이 바로 안병용 후보로 나는 안병용이 하라는데로 한 것이라며 경기도 체육대회도 개최할 수 없는 열악한 지역에서 처음으로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한 사람이 안병용 후보라며 안 후보의 실력과 리더십을 치켜 세웠다.

설 훈 국회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 나번 까지 모두 당선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가정에서 아내는 가번, 남편은 나번을 나누어 찍으면 된다“60년 동안 어려움을 겪은 의정부가 한반도 평화의 시대에 안병용 후보가 나서서 대민민국 최고의 도시로 만들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정성호 국회의원은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해왔던 경기북부지역, 의정부, 양주, 동두천, 연천, 포천까지 파란 물결로 출렁일 때 진정한 발전이 온다그 시작을 의정부에서 만들고 안병용 후보의 의정부를 위한 변화의 바람을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진표.박영선.박용진.송영길.이석현.전해철.윤관석.박홍근.김두관.안규백.윤호중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을 보내 안병용 후보의 100년 먹거리 희맹캠프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윤형주 가수와 한기범 의정부시 홍보대사 등도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하기도 했다.

 

2018-05-27 12:13:19 수정 이미숙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