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워크숍 실시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05 05:24:39
‘멈추고, 비우고, 채우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30일부터 531일까지 12일 동안 자원봉사단체 간의 친목과 화합의 장을 위해 2018 의정부시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워크숍 일정은 첫째날 새만금 신시광장을 시작으로 내소사와 채석강을방문하였고 숙소인 대면리조트 변산에서는 자원봉사센터 사업소개 및 자원봉사자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방법 특강이 진행되면서 봉사자들은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의 휴식을 갖았다.

둘째날은 워크숍 활동 상영과 우리들의 이야기(일명: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봉사자들은 선물을 주며 축하해주는 시간을 갖았고 전주한옥마을로 이동하여 전통한복도 입어보고 전동성당, 경기전, 한옥마을을 탐방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12일 간 워크숍 일정은 마무리 되었다.

박범서 이사장은 그 동안 자원봉사 현장에서 수고하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앞으로 자원봉사를 통해 행복한 의정부가 되도록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점분(송산나눔터코치) 봉사자는 워크숍 참여를 통해 다양한 단체에서 활동하는 봉사자를 만나서 좋았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과 행복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취재 : 정민순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정민순 경기북부포커스 시민기자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