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더불어민주당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관내 학원장들과 간담회 가져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08 06:40:48
“교육도시로 발전 위해 협조 부탁”






 

더불어민주당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는 지난 67일 오전 100년 먹거리 희망캠프에서 관내 학원장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해 실력 향상을 원하지만 여건이 안되는 학생들에게 의정부시와 학원장 여러분들이 협의해 학습여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달라고 당부했다.

안 후보는 경기도교육청이 학원 학습 시간을 밤 10시로 제한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경기도교육감과 협의해 학습시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학원장들은 현재 체육분야에 지원하고 있는 바우처를 미술.음악분야까지 확대, 중학교 주변 주차단속 인력 지원, 교육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 의정부 학생들이 과학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 줄 것 등을 요구했다.

안병용 후보는체육분야에도 일부만 실시하고 있는 바우처제도를 여러 분야까지 확대하도록 검토하고 주차단속 인력 지원 또한 사전에 수요를 파악해 예산이 마련될 수 있도록 하고 교육환경 개선과 과학고등학교 진학 대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검토와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 앞서 안 후보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지지 학부모모임 회원들을 만나 교육도시 의정부 가꾸기에 학부모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