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소흘읍 송우사거리에서 선거유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10 20:31:12
박광온 경기도당 위원장,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도.시의원 후보와 집중유세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는 지난 69일 소흘읍 송우 5일장터를 찾아 송우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의원(경기도당 위원장),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시의원 후보와 함께 집중유세를 펼쳤다.

유세지원을 온 박광온 경기도당위원장은 한반도 평화와 경제 살릴 문재인 정부와 함께 포천의 정의를 살리고 포천의 새로운 미래를 책임질 기호1번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포천시민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새로운 포천을 만드는 힘이고 한반도 평화를 만드는 힘이니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지역일꾼에게 한표를 행사하여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은 우리는 지금 석탄화력발전소가 대표하는 환경재앙, 민생경제 파탄, 민생 불안의 과거 적폐 세력과 포천의 안전과 포천의 청정한 환경, 포천의 민생경제를 지켜내려는 새로운 포천, 파란물결의 대결이라며 누구에게 미래의 포천을 맡길 것인가?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아낌없는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동반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하겠습니다.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가 지역경제를 살립니다!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지역경제를 살리겠다포천의 일꾼 박윤국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표심에 호소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