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 포천동 5일장터에서 선거유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11 17:13:51
문희상.김진표.박주민 의원,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도.시의원 후보와 집중유세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는 지난 610일 포천동 5일장터에서 더불어민주당 문희상 의원, 김진표 의원, 박주민 의원,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시의원 후보와 함께 집중유세를 펼쳤다.

유세지원을 온 문희상 의원은 한반도 평화에 재만 뿌리고 색깔론에만 몰두하면서 국민을 분열시키고 있는 자유한국당을 심판해야 하며 선거를 앞두고 거짓말로 국민을 속이려는 구태정치 끝장내야 한다문재인 정부는 지금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오고 있다. 문재인 정부에 힘을 모아 달라. 문재인 정부의 든든한 동반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를 뽑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진표 의원은 한반도 평화를 향해 가는 길에서 어려운 일은 문재인 대통령이 모두 해결하고 있다. 포천은 동북아 물류중심기지를 꼭 이루어서 30년 동안의 소외와 차별의 빚을 돌려받아야 한다그래서 포천시가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 박윤국을 더불어민주당에서 공천을 한 것이라고 힘을 실었다.

이어 석탄화력발전소를 들여온 당은 누굽니까? 중앙 정부에 대해서 당당하게 해결할 힘 있는 후보는 박윤국이라며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후보와 도.시의원을 함께 당선시켜달라고 거듭 호소했다.

박주민 의원은 한반도 평화를 위해 문재인 대통령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다. 북미 정상회담 완벽하게 이루고 한반도에 평화가 올 것이다. 남북물류중심기지는 포천이 될 것이라며 포천에서도 더불어민주당에 몰표를 주고 포천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서 박윤국 후보를 당선시켜달라고 표심을 구했다.

박윤국 포천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는 지난 반세기 동안 포천의 어려웠던 시기를 극복하는 정책 대결의 장이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고 이번 선거를 통해 적폐청산을 해야 한다. 석탄발전소를 철저히 살피겠다수십 년간 기득권을 유지하면서 포천을 낙후시킨 세력은 용서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모두 당선시켜달라. 선출되면 일을 해야 한다. 그러나 일을 못하면 모두 퇴출시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