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자유한국당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기간 마지막 휴일 합동 유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11 17:19:26
남경필, “표 잃어도 무상복지 반대, 일자리 만들고 경제 살릴 것“





 

지난 610일 밤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의정부 중심가에서 합동 유세를 펼쳤다.

의정부 행복로 이성계 동상 인근에서 벌어진 합동유세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는 좋은 포퓰리즘은 절대 없으며 포퓰리즘 하면 나라가 망한다면서 누구에게나 똑같은 구내식당 복지가 아니라 자식에게 꼭 맞는 밥상 차려 주는 어미니 복지를 할 것이며, 일자리 창출과 경제 살리는데 진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보수가 잘못한 것은 지적하고 혼내야 하지만 잘 한 것은 칭찬해 줘야 정치가 균형 있게 발전한다고 표심을 호소했다.

김동근 후보는 현수막을 보면 무슨 무슨 추진이라고만 잔뜩 쓴 후보가 있는데, 나중에 잘 안 되면 또 건의나 하겠다는 것 아니냐“8년동안 추진건의만 한 사람에게 또다시, 세번이나 의정부를 맡길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7호선 노선변경과 민락역, 장암역 신설 반드시 해내고 경전철 빚 문제, 투명하게 공개하고 제대로 해결하겠다시외버스터미널 현대화와 망월사역 복합민자역사건설, 회룡역 도심공항터미널 설치를 통해 의정부의 관문 이미지를 개선하고 도시 매력도를 높이겠다고 공약했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