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자유한국당 의정부시의원 당선자들 기자회견 가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6-28 11:30:29
"의정부시 발전 도움되는일 초당적 협력할 것"


자유한국당 구구회, 조금석, 임호석, 김현주, 박순자 의정부시의원 당선자 5명은 지난 627일 오전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4년동안 어떤 의정을 펼쳐 나갈지 다짐을 알렸다.


<전문>기자회견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44만 시민여러분!

저희 자유한국당 시의회 당선자 구구회.조금석.임호석.김현주.박순자 5명은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저희는 앞으로 4년동안 어떻게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는 다짐을 알려드리고자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국민의,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의정부시민의 준엄한 뜻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지지와 성원으로 보내주신 사랑과 함께 따끔한 충고로 보내주신 질책 또한 겸허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자 다짐합니다.

또한 다시한번 의정부를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허락해주신 소중한 기회를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치열한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 의정부시는 여러 가지 큰 변화를 앞둔 어려운 시점에 서 있습니다.

낮은 재정자립도와 함께 높은 청년실업률을 극복하고 의정부의 지역경제를 살리며, 통일의 중심도시로서 발전시켜야 할 중요한 과제들이 앞에 놓여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성실함과 충직함으로 44만 시민 한분 한분에게 다가 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들과 미래에 대한 끊임없는 토론으로 현실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통일의 중심 의정부를 위해 한걸음 한걸음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습니다.

이러한 중대한 시기에 비록 소수이기는 하지만 건강하고 힘찬 야당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습니다.

우리 자유한국당 의정부시의회 당선자 일동은 뜻을 모으고 힘을 모아 일치단결하여 의정부시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의정부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정이라면 적극 협조할 것이며 초당적으로 손을 잡고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행정편의만을 위한 근시안적 행정, 치적을 위한 보여주기식의 정책, 의정부시의 미래를 저당 잡히는 잘못된 결정에는 그 어떤 대가가 있더라도 단호하게 대처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을 겸허히 살피고 소통하여 대안을 제시하고 관철하겠습니다.

좌고우면 하지 않고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일하겠습니다.

일하는 야당, 소신 있는 야당, 건강한 야당으로서 시민 곁에 서겠습니다.

2018627일 자유한국당 시의회 당선자 일동

구구회 조금석 임호석 김현주 박순자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