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경제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 7월 6일 분양홍보관 개관 예정
 
[사회,경제]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8-07-06 18:41:28
의정부역 초역세권 입지, 지하3층~지상24층, 총 349실 규모 전매제한, 청약규제 등에 자유로워


1호선 의정부역 바로 앞 황금입지에 들어서는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76일 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 조감도, 자료제공 : 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99-6번지에 들어서며, 지하3~지상24, 349실 규모로 구성되는 주거시설이다.

 초역세권, 풍부한 생활인프라 등 의정부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많은 관심 예상돼

이 단지는 교통, 생활, 문화, 자연 등 원스톱 생활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의정부 최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먼저, 뛰어난 교통망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1번출구 직선거리 25m에 위치하고 경전철 의정부역이 5분 거리에 들어선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난해 6월 개통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의정부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한 만큼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반경 1km 내외에 의정부역사 내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시청, CGV, 로데오거리, 버스터미널, 역전근린공원 등이 모두 위치하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수요를 갖춘 입지에 위치한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1~2인 가구 실사용자들을 위한 소형 규모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생활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24층 고층의 확 트인 조망권 확보와 다락방(일부세대) 등이 설치되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밖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DTI DSR 적용으로 소형 상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다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제한, 청약규제 등에 자유롭다는 것도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은 평범한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 아닌,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최고 입지의 주거상품이다라며 규제를 빗겨간데다 풍부한 임대수요, 뛰어난 생활 인프라 등을 갖춘 만큼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분양 홍보관은 76일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80(의정부동 494) 센트럴타워 2층에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00-3063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