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환경,복지
경기북부언론사협회,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바자회 수익금 전달
 
[교육,환경,복지]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19-12-12 07:59:35
의지연 송년회 개최하고 도움준 이들에 감사패 수여, 협회 수익금 전달식도 가져















 


경기북부언론사협회(회장 이미숙)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배승룡)가 공동개최한 사회공헌바자회 수익금이 지난 1210일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됐다.

경기북부언론사협회는 이날 오전 의정부 노바웨딩홀 3층에서 열린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세나) 희망사다리 2019 송년회에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참석하여 지난 926일 사회공헌바자회에서 마련된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송년회에는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세나 회장을 비롯해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위원장, 문석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부위원장, 이형섭 자유한국당 의정부을위원장, 김재연(민중당) 전 국회의원, 권재형 도의원, 국은주 전 도의원, 신우신협 김명철 이사장, 의정부시청 여성가족과 정효경 과장, 경기북부언론사협회 이미숙 회장,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김성식 지사장 등 주요 내빈 30여 명과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세나 회장은 의정부지역아동센터 가족 90여 명을 소개하고 지난 115일 광화문 찬 바닥에서 시작했지만 1년이 지나 보니 감사한 마음뿐이다.”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고 내년도 올 한 해처럼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는 2020년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또 이날 송년회에서는 민중봉사단 울타리회 차상룡 단장, 신우신협 김명철 이사장, 의정부시청 여성가족과 정효경 과장, 경기북부언론사협회 이미숙 회장,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김성식 지사장 등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수여식에 이어 경기북부언론사협회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주관한 사회공헌바자회에서 마련된 수익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수익금 전달식에서 이미숙 회장은 같이라는 말 속에는 나눔이라는 말이 들어 있다. 남으면 조금 덜어내고 모자라면 채워주고 하는 것이 나눔이다.”라며 언론인도 지역사회에서 공동체로 살아가는 사람이고 같이 나눔에서 배제될 수 없다. 이런 전달식을 갖고 감사패를 주시는 것은 더 잘 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배승룡 회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해준 박세나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2020년도 한 해 동안 화이팅 하길 바란다.”며 말했다.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는 분들께서 많이 오셨는데 내년에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센터가 될 수 있기를 의정부시의회에서도 응원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신우신협 김명철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 방과 후에 갈 곳 없는 아이들을 돌봐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계셔서 의정부에는 불량 청소년들이 제로가 될 것이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의정부명지회 이호직 회장과 시민공감 고재은 대표 자문위원 위촉식이도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 송년회는 점식식사와 함께 장기자랑이 이어져 이번 행사에 참석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전달했다.

박세나 회장은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희망사다리 2019 송년회를 잘 마쳤다.”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아이들 돌보시느라 수고하신 의지연 식구들. 아이들은 다음 세대이며 그리고 이들과 함께 할 평화의 사람들이다.”고 감사의 인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경기북부언론사협회는 경기뉴스통신(박민준), 경기북뉴스(황호), 경기북부종합뉴스(이만조), 경기북부포커스(이미숙), 경기주간신문(오세욱), 일요서울(강동기) 6개 언론사로 구성되어 있다.


2019-12-12 07:59:35 수정 이충환 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